[의과학과] 의과학과 안내 및 내규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세계적 의생명과학 연구를 선도하는 연구자 양성

공지사항 세계적 의생명과학 연구를 선도하는 연구자 양성

  •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의과학과] 의과학과 안내 및 내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1-10-08 14:48 조회1,969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안녕하세요.

의과학과에서 안내드립니다.

 

 의과학과에서는 의과대학, 의과학과 공지사항 외 메일, Telegram, 문자 등을 통하여 학생들의 편의를 위하여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의무로 행해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학생분들께서는 하나의 연락에만 의존하지마시고, 수시로 확인을 하시어 학사 일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지를 확인하는 즉시 주변 학생들에게도 안내를 하시어 좀 더 빠르고 원활한 소통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특히, 외국인 학생이나 신입생들의 경우 따로 안내해주는 선생님이 계시지 않기 때문에 많은 도움 주시기 바랍니다.

(외국인의 경우 원활한 소통을 위하여 의과대학 GA(Global Assistant), Gopalakrishnan Chandrasekaran 학생에게 도움을 청하시기 바랍니다.)

의과학과 홈페이지에 졸업요건, 내규사항, 교과과정, 연락처 등 여러 안내를 해두었으니 적극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시 공지사항에 올려둔 연락처를 먼저 참고하시어 해당 담당자분들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의과대학 홈페이지 http://medicine.jnu.ac.kr/xboard/board.php?tbnum=17

의과학과 홈페이지 http://biomedicine.jnu.ac.kr

      

Telegram

외국인 https://t.me/joinchat/x3t276jMZw9iOTE9

내국인 https://t.me/joinchat/Oa1eqXzFIHs3Zjdl

 

위치

의과학과 대학원 사무실 : 화순 융합연구동M2 104 

                                 061-379-2541 / A5012@jnu.ac.kr

대학원생라운지(휴게실) : 화순 융합연구동M2 2 

 

 

[논문실적인정 소속]

의과학과 소속 대학원생분들은 SCIE에 게재할 논문 저자 소속 표시를 아래 내용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내규를 확인하시면 지도교수님이 교신저자여야 하며, 본인 소속 역시 의과학과임을 확인해야 합니다.

BioMedical Sciences Graduate Program (BMSGP), Chonnam National University, Hwasun 58128, Republic of Korea

 

[현황 및 기본정보]

입학-재학-졸업까지 대학원생 분들의 상황을 학과에서 알아야 장학이나 학사일정에 정확한 안내와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매번 물어보는 경우가 불편하실 수 있겠지만 변동이 생기는 즉시 아래 첨부양식을 이용하시어 제출 바랍니다.

 

1. 전일제/비전일제 변화

특히 4대보험 가입을 기준으로 직장가입자로 간주되오니 장학에 문제가 발생되지 않도록 꼭, 변동이 생기면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2. 휴학/복학 신청

학과에서 일정기간내에 확인을 하고 있으나 증빙서류등의 확인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니 미리 신청하시고 따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3. 학동에 있는 학생 대상

의학과와 의과학과는 의과대학의 주관 하에 있으나 운영은 학과마다 다릅니다.

의학과와 다르오니 꼭! 내규와 안내를 잘 읽어보시고 문의바랍니다.

 

특히 졸업과 관련하여 심사의 경우

심사위원 모두 작성바람 (학과에서 1명 지정 안함)

심사 3회이상 실시 (내규에 나와있음에도 의학과와 혼동하는 경우 있음)

공개발표 실시 (내규에 명시되어 있음, 의무. 의학과처럼 개별로 진행하지 않고 학과에서 주관함.)

 

[Track 적용]

(2021년도 입학자부터~) 자세한 내용은 링크 확인바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