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전기(2025년 2월 졸업예정) 석·박사학위청구논문 심사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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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4-10-18 11:08 조회138회 댓글0건첨부파일
- 논문심사 제출 서류서식.zip (15.1M) 22회 다운로드 DATE : 2024-10-18 11:08: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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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학년도 전기(2025년 2월 졸업예정) 석·박사학위청구논문 심사 안내
가. 논문심사 안내사항
구분 | 박사 | 석사 |
심사기한 | 2024. 12. 13.(금)까지 | |
심사횟수 | 3회 이상 | 2회 이상 |
심사위원에게 송부할 서류 | - 심사용 논문 1부 - 승낙서 1부 - 심사결과표 1부 - 심사요지서(심사위원장) 1부 - 심사일정표(심사위원장) 1부 - 중간보고서(심사위원장) 3부 | - 심사용 논문 1부 - 승낙서 1부 - 심사결과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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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개발표회 | 일시 : 2024. 11. 19.(화) 10:00 ~ 17:00 장소 : 화순 교육정보동 2층 대학원강의실 참석이 가능한 심사위원님들께 안내바람. 발표순서는 지도교수 코러스 메일 확인 후 변경사항 있을 시 2024. 11. 1.(금) 16:00까지 회신 요망.(그 후 확정하여 전체 의과학과 학생들에게 안내 예정.) |
나. 논문심사방법 안내
1) 논문심사 및 공개발표 방법
종류 | 대면 심사 | 온라인 심사 |
논문심사 | 강의실을 확보하여 논문 공개발표를 위한 여건 마련 후 실시 | - 화상(Zoom 회의 활용) 및 이메일 방법을 통해 심사 가능 |
공개발표 | - 화상(Zoom 회의 활용) 방법을 통해 심사 가능 |
2) 논문심사를 온라인으로 진행할 경우 계획서를 2024. 11. 01.(금) 16:00까지 제출
** 온라인 계획서를 기간내 미제출시 온라인 심사 불가.(기간엄수)
다. 심사완료 후 결과보고 2024. 12. 20.(금)까지 제출
박사학위과정 | 석사학위과정 | 기타(해당자가 있는 경우 제출) |
【학과, 위원(장)】 ① 승낙서 1부 ② 심사결과표 1부 ③ 심사요지서 1부 ④ 심사일정표 1부 ⑤ 중간보고서 3부
※ 서식은 (붙임 2) 참조 | 【학과, 위원(장)】 ① 승낙서 1부 ② 심사결과표 1부
※ 서식은 (붙임 2) 참조
| 【심사 유보자】 ① 논문심사기간 연기원 1부(붙임 3) ② 논문심사기간 연기자 명단(붙임 4) ※ 유보는 1회만 가능 【논문제목 변경자】 ① 학위청구논문 제목 변경원 1부 ※ 논문제목 변경은 학과에서 입력 ☞ 입력방법: 아르샘→대학원→논문관리 →논문제목 변경→학번 입력→조회→행 추가→변경된 논문제목 입력→저장(행 추가 하여 누적 입력 가능) 【심사료 기타소득 자료】 ① 기타소득 신고 자료 명단 1부 ② 개인정보제공이용 동의서 1부 |
【학생】 논문표절예방프로그램 유사도검사 결과 제출 -Turnitin과 Copykiller 중 선택하여 사용 ① Turnitin: 독창성 보고서1부, 디지털 수령증 1부 ② Copykiller: 검사결과확인서 1부 |
* 심사료 기타소득(외부심사위원에 한함) 자료
1) 심사료 지급후 기타소득 신고를 해야하기에 외부심사위원의 개인 정보가 필요
2) 제출서류(붙임 9.)
가) 기타소득 신고 자료 명단 1부
나) 개인정보제공이용 동의서 1부
< 논문심사 세부일정 안내 >
일정 | 세부 내용 | 비고 |
2024. 10. 10.(화) ~ 12. 13.(금) | 논문 심사 | 3회 이상 심사 |
2024. 11. 1.(금) 16:00까지 | 온라인으로 논문심사 진행시 | 온라인 논문심사 계획서를 작성하여 기한내 대학원 행정실에 제출 |
2024. 11. 19.(화) 10:00 ~ 18:00 | 논문 발표 | 화순 교육정보동 대학원강의실 |
2024. 12. 20.(금)까지 | 심사서류 제출 (논문제목변경시 제목변경원도 함께 제출) | 화순 융합연구동(M2) 104호 대학원행정실 |
붙임 1. 논문심사 제출 서류서식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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